윤건 브리티시 메모리즈 "내레이션, OST, 스토리 작업까지 참여해…"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수 윤건(36)과 모델 겸 배우 이솜(23)이 출연하는 릴레이 드라마 ‘윤건의 브리티시 메모리즈(British Memories)’가 베일을 벗는다.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둔 ‘윤건의 브리티시 메모리즈’는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윤건은 내레이션과 드라마 OST는 물론, 스토리 작업에도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

윤건의 내레이션을 중심으로 남녀의 속마음과 감정선이 버전별로 다르게 표현된다. 남자의 시점과 여자의 시점에서 해석하는 내레이션과 스토리는 온스타일,·XTM을 통해 회당 10분씩 방영되고, 전지적 시점의 종합편은 엠넷에서 회당 20분 방영된다.

한국판 ‘비포 선 라이즈’를 연상시키는 ‘브리티시 메모리즈’는 봄철 감성을 자극하는 영국 런던 배경의 영상을 비롯해 윤건이 직접 제작한 아련하고 감미로운 OST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12부작인 ‘브리티시 메모리즈’는 29일 시작해 매주 월요일 4주간 방송된다. 오후 10시30분 온스타일, 11시 XTM, 11시30분 엠넷에서 연달아 3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매일영상뉴스]

ⓒ 매일신문 & www.imaeil.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