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건강
하체를 강화해 균형 있는 몸 만들기
골반의 균형을 잡아주고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동작을 소개한다...
종합검진 때 발견 안 됐던 암이…
내가 서울대 의대를 1982년에 졸업했으니, 내과의사를 거의 33년 정도 한 셈이다.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환자들을 보는데 그..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는 기침
겨울철이 오게 되면 비가 오고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에 걸리는 사람이 많다. 평소에 허약한 체력의 노인들이나 어린 아이들이 먼저..
어깨통증과 파킨슨병
68세 김모씨는 1년 전부터 오른쪽 어깨가 뻣뻣하고 통증이 있어 오십견이라는 진단을 받고 정형외과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시간이 ..
열이 나면 미지근한 물에 목욕이 도움
[감기증상 도움되는 가정요법] 아이가 감기나 독감에 걸려 고열이 나타나거나 잘 먹지 못할 때 부모 마음은애가 탄다. 열이..
흡연 폐질환 발병률 높아... 대기오염도 원인 될 수 있어
만성폐쇄성 폐질환(COPD)은 호흡이 힘들어지고, 만성 기침과 잦은 가래 등 증상이 나타나는 만성질환으로 주원인은 담배로 알려..
당질 15g을 기준 섭취 혈당 유지에 도움
당뇨병 환자라면 망고 같은 너무 단 과일은 피해야 하는 걸까? 전문가들은 먹는 양이 문제이지, 못 먹거나 혹은 피해야 하..
아이가 감염되기 쉬운 ‘요충’ 예방·재발 방지법
아이가 잠잘 때 엉덩이가 간지럽다고 호소하면 혹시 요충은 아닌지 주의할 필요가 있다. 요충감염은 쉽게 전염되며, 다시 재..
비싼 약이 위약효과 더 커
치료효과가 없는 약을 효과가 있다면서 환자에게 주면 실제로 효과가 나타나는 수가 있다. 이를 ‘위약효과’(placebo eff..
줄기세포로 탈모치료 성큼
줄기세포로 탈모를 치료하는 시대가 머지않은 듯하다. 샌포드-번햄 의학연구소의 알렉시 터스키 박사는 인간의 전분화능줄기세포..
그윽한 향 달콤한 맛 '커피'
[약이냐 독이냐] 커피를 즐겨 마시는 한인들이 많다. 커피는 건강에 어떨까? 커피에 들어 있는 항산화 물질은 블루베리나 ..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되는 요가동작
새해, 새로운 시작에 발맞춰 흐트러진 자세를 바로잡고자 하는 골퍼들을 위해 자세교정에 도움이 되는 요가동작을 배워보자...
누구나 손쉽게 최고 운동은 걷기운동
[본보 거북이마라톤 계기 관심 고조] 오는 31일 본보 주최의 ‘거북이마라톤@그리피스 팍’에 대한 한인들의 관심이 크다...
‘생의 말기 치료결정 상담’ 웍샵 열린다
환자 스스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없다면, 또 의사 표현을 할 수 없다면, 또 원하는 치료와 원치 않는 치료, 사랑하는 가족에..
항생제 복용 중 ‘술’ 마시면 부작용 증가
항생제를 복용하는 중에 술을 마시면 어떤 영향을 받게 될까? 항생제와 술의 부작용은 소화불량, 복통, 어지럼증, 졸음 등..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