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아육대', 오늘(13일) 잠실서 열린다..아이돌200명 총출동

'아육대', 오늘(13일) 잠실서 열린다..아이돌200명 총출동

[스타뉴스] 입력 2014.01.13 08:48
글자크기 글자 크게글자 작게
[스타뉴스 김미화기자 letmein@]

본문이미지
'아육대' / 사진제공=MBC


MBC 2014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13일 열린다.

13일 오전 10시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아육대' 녹화가 진행된다.

이날 '아육대' 경기는 풋살 예선전을 시작으로, 육상, 양궁 등의 경기가 두 곳의 체육관에서 나뉘어서 진행된다.

또 이날 밤에는 노원구 하계동에 위치한 동천빙상경기장에서 여자 아이돌 가수들의 컬링 경기가 진행된다.

풋살 경기에는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의 우현·호야, 엑소의 루한·시우민, 비스트 윤두준·이기광·양요섭, 2AM 슬옹, 테이스티 소룡, 서프라이즈 공명, B1A4 바로, B.A.P 방용국·영재, 제국의 아이들 태헌·동준 등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한다.

특히 컬링은 올해 '아육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종목으로, 어떤 새로운 재미를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링은 4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빙판에서 둥글고 납작한 돌을 미끄러뜨려 표적(하우스) 안에 넣어 득점을 겨루는 경기. 헬로비너스, 달샤벳, 틴트, AOA, 나인뮤지스, LPG, 레이디스코드, 베스티가 출전한다.

뿐만 아니라 약 200여 명의 아이돌 스타들이 육상과 양궁경기에 참여해 뜨거운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한편 2014 설특집 '아육대'는 김성주, 전현무, 허일후 MBC아나운서, 이병진, 신동, 광희가 MC를 맡아 각각 잠실학생체육관과 잠실체육관, 서울 동천빙상경기장에서 경기를 진행한다. 2014 '아육대'는 설 연휴 중 방송된다.

본문이미지
'아육대' / 사진제공=MBC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프린트 메일로보내기 내블로그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