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닫기

여유만만 (2TV, 2월26일) 다시 보고 싶은 전설의 여배우 베스트 7

  • 보도자료
  • 조회: 161
  • 작성일:2016.02.24

KBS 2TV <여유만만>

 

■ 방송 : 2월 26 (금) 오전 9시 40분, KBS 2TV

 

학창시절 내 우상이었던 여배우들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그때 그 시절로 추억 여행을 떠나보자!

 

주부 100인이 선정한 <속마음 랭킹 쇼>,

‘다시 보고 싶은 전설의 여배우’ 베스트 7!

    

1

 

TV 속에서 사라진 스타들의 데뷔부터 근황까지 연예계 뒷이야기 전격 해부!

주부들이 꼽은 전설의 여배우, 대망의 1위는 과연 누구?!

      

매주 100인의 주부 설문조사단을 통해 이 시대 주부들의 속마음을 엿본다! 금요일 코너, <주부 속마음 랭킹쇼>!

    

7080 그때 그 시절, 소녀들의 우상이었던 책받침 스타들은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던 여배우들이 소리 없이 사라진 이유는? 원조 트로이카 여배우부터 80년대 하이틴 스타까지 주부들이 가장 보고 싶은 여배우 순위를 살펴보자!

        

대한민국 대표 ‘아줌마’로 알려진 원미경이 원조 섹시스타였다?! 귀여운 외모에 반전 몸매로 당시 군인들 철모 안은 전부 원미경이 꽉 잡고 있었다는데~ 수영복이 잘 어울렸던 스타 원미경은 과연 몇 위일까? 다시 보고 싶은 여배우 원미경의 데뷔부터 결혼, 그리고 근황 소식까지! 그 뒷이야기를 파헤쳐 본다.

    

주부들은 불의의 사고로 연예계를 떠난 비운의 스타를 그리워한다?! 결혼과 함께 사라진 전설의 여배우들, 20년 전 그때만 해도 결혼은 곧 퇴직이었다는데… 주부설문단의 남다른 시선으로 선정한 랭킹 순위를 전격 공개한다! 지금은 엄마가 된 소녀들과 그때 그 시절 추억 여행을 떠나보자!

   

2-tile

이제는 말할 수 있다! 과거 연예계 뒷이야기를 전하는 연예 전문기자 김대오, 과거와 현재 연예계를 비교하며 알기 쉽게 전하는 연예부 기자 남혜연, 추억의 연예문화를 사회적인 관점에서 이야기하는 철학자 탁석산

주부판정단 100인의 마음을 대변하는 아나운서 이승연 박태원.

    

시청자 경력 40년 이상의 주부들이 직접 뽑은 <주부 속마음 랭킹쇼>, ‘다시 보고 싶은 전설의 여배우’ 편은

오는 2월 26일 금요일 오전 9시 4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여유만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