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
AWS 클라우드
무료로 Amazon Inspector 시작하기

Amazon Inspector는 AWS에 배포된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및 규정 준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 보안 평가 서비스입니다. Amazon Inspector는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성 또는 모범 사례와 비교한 차이점을 자동으로 평가합니다. 평가를 수행한 후, Amazon Inspector는 심각도 수준에 따라 우선순위가 지정된 상세한 보안 평가 결과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평가 결과는 직접 검토하거나, Amazon Inspector 콘솔 API를 통해 제공되는 상세한 평가 보고서에 포함된 내용을 확인해도 됩니다.

빠르게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Amazon Inspector에는 일반적인 보안 모범 사례 및 취약성 정의와 대응되는 수백 개의 규칙이 담긴 기술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장된 규칙의 예로는 원격 루트 로그인 활성화 확인 또는 설치된 취약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AWS 보안 연구원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려면 Adobe Flash Player 또는 최신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Amazon Inspector
2:07
Introducing Amazon Inspector
간편한 사용

애플리케이션 보안 문제 파악

Amazon Inspector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기 전 또는 프로덕션 환경에서 실행되는 동안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취약성뿐 아니라 보안 모범 사례와의 차이점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AWS에 배포된 애플리케이션의 전반적인 보안 상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가동 중단 없음

개발 운영에 보안을 통합

Amazon Inspector는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에이전트 기반 및 API 중심 제품입니다. 따라서 손쉽게 기존 개발 운영 프로세스에 바로 구축하여 취약성 평가를 분산 및 자동화하고, 보안 평가가 개발 프로세스의 필수 요소가 되도록 개발 및 운영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데이터베이스 지원

개발 민첩성 향상

Amazon Inspector는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평가를 자동화하고 보안 취약성을 사전에 파악함으로써 개발 및 배포 동안 보안 문제가 발생할 위험을 낮춰줍니다. 이를 사용하여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 및 반복하고 모범 사례 준수와 정책 준수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

AWS 보안 전문성 활용

AWS 보안 조직은 지속적으로 AWS 환경을 평가하고 보안 모범 사례 및 규칙에 대한 기술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Amazon Inspector를 사용하면, AWS 환경 내에 모범 사례를 구성 및 적용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서비스의 형태로 이러한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쉬운 설정

보안 규정 준수 간소화

Amazon Inspector는 AWS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동안 수행되는 보안 테스트에 대한 가시성을 보안 팀과 감사자에게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 프로세스 전체에서 규정 준수 표준과 모범 사례를 따르고 있음을 검증 및 증명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

보안 표준 적용

Amazon Inspector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표준 및 모범 사례를 정의하고, 해당 표준을 준수하는지 검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조직의 보안 표준과 모범 사례의 적용을 간소화하고, 보안 문제가 프로덕션 애플리케이션에 영향을 주기 전에 미리 관리할 수 있습니다.

CISSP CapLinked의 수석 인프라 보안 엔지니어인 Chen은 "CapLinked에서는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협업 플랫폼을 통해 인수, 자본 조달, 감사 및 기타 복잡한 비즈니스 트랜잭션과 같은 민감한 금융 트랜잭션을 가속화하는 데 집중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고객 데이터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가 무슨 일을 하는지 고객이 이해하도록 돕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Amazon Inspector는 클라우드에 최적화되어 있고, 지속적 통합 지속적 개발 및 자동 확장과 같은 민첩한 배포 모델에 쉽게 적용할 수 있어 진행 중인 개발 운영에 보안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Amazon Inspector에는 처음 250개의 에이전트 평가를 90일간 무료로 제공하는 평가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무료로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