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청하, 내년 1월 17일 컴백…상승세 잇는다 [공식]



청하, 내년 1월 17일 컴백…상승세 잇는다 [공식]

가수 청하가 내년 1월 17일 컴백한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SNS에 청하의 컴백일자를 암시하는 이미지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든 날짜가 블러 처리된 2018년 1월 캘린더 이미지가 담겨 있는 가운데 17일만 뚜렷하게 표시돼있어 내년 1월 17일이 청하의 컴백일임을 짐작할 수 있다.

청하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딛은 후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수많은 아이돌 그룹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청하는 독보적인 여성 솔로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는 최근까지도 음원 사이트 차트 순위권에 자리하는 등 꾸준하게 롱런 행진 중이다.

첫 솔로 앨범부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청하가 내년 1월 공개할 두 번째 앨범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가며, 2018년 스타트를 산뜻하게 끊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측은 “솔로 데뷔 앨범이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청하는 이전보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컴백 준비에 매진 중”이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앨범을 들고 돌아올 청하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청하는 첫 솔로 앨범 활동이 끝난 후에도 뷰티프로그램 MC, 라디오 DJ, 단독 리얼리티 등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개최된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는 골든루키상을 수상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 스포츠동아 페이스북 / 무료 인기만화 보기
▶ 매주 화금, 청춘 웹드라마 '커피앤러브'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많이 본 뉴스

헤드라인 뉴스

더보기

분야별 주요뉴스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