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7공주' 아역배우 출신 이영유의 놀라운 근황

이영유 인스타그램(오른쪽)

이영유 인스타그램(오른쪽)

6살 무렵이던 2003년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이하 7공주)로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던 이영유가 아이돌에 도전한다.  
 
지난 1일, Mnet '아이돌학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입학생 일부를 공개했다. 그 중 7공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탤런트 이영유의 모습도 보였다.
 
똘망똘망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던 이영유(당시 7살)는 MBC '여왕의 교실‘, KBS 드라마 스페셜 등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 Mnet '아이돌학교']

[사진 Mnet '아이돌학교']

[사진 이영유 인스타그램]

[사진 이영유 인스타그램]

 
아이돌학교에서 선발된 최우수 졸업생들은 졸업과 동시에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된다. 이에 이영유를 두고 "배우에 이어 아이돌까지 도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에 비해 성숙해진 외모가 눈에 띤다.
[사진 서신애 인스타그램]

[사진 서신애 인스타그램]

 
한편 이영유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우 서신애는 6일 자신의 SNS에 과거 이영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이영유에 대한 응원을 부탁해 훈훈한 우정을 선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중앙일보 핫 클릭

PHOTO & VIDEO

shpping&life

뉴스레터 보기

김민석의 Mr. 밀리터리 군사안보연구소

군사안보연구소는 중앙일보의 군사안보분야 전문 연구기관입니다.
군사안보연구소는 2016년 10월 1일 중앙일보 홈페이지 조인스(news.joins.com)에 문을 연 ‘김민석의 Mr. 밀리터리’(news.joins.com/mm)를 운영하며 디지털 환경에 특화된 군사ㆍ안보ㆍ무기에 관한 콘텐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연구소 사람들
김민석 소장 : kimseok@joongang.co.kr (02-751-5511)
국방연구원 전력발전연구부ㆍ군비통제센터를 거쳐 1994년 중앙일보에 입사한 국내 첫 군사전문기자다. 국방부를 출입한 뒤 최장수 국방부 대변인(2010~2016년)으로 활동했다. 현재는 군사안보전문기자 겸 논설위원으로 한반도 군사와 안보문제를 깊게 파헤치는 글을 쓰고 있다.

오영환 부소장 : oh.younghwan@joongang.co.kr (02-751-5515)
1988년 중앙일보 입사 이래 북한 문제와 양자 외교 관계를 비롯한 외교안보 현안을 오래 다뤘다. 편집국 외교안보부장ㆍ국제부장과 논설위원ㆍ도쿄총국장을 거쳤고 하버드대 국제문제연구소(WCFIA) 펠로우를 지냈다. 부소장 겸 논설위원으로 외교안보 이슈를 추적하고 있다.

박용한 연구위원 : park.yonghan@joongang.co.kr (02-751-5516)
‘북한의 급변사태와 안정화 전략’을 주제로 북한학 박사를 받았다. 국방연구원 안보전략연구센터ㆍ군사기획연구센터와 고려대학교 아세아문제연구소 북한연구센터에서 군사ㆍ안보ㆍ북한을 연구했다. 2016년부터는 중앙일보에서 군사ㆍ안보 분야 취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