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시작 메뉴가 표시된 Microsoft 디바이스

새 디바이스에서 Windows 10을 경험하는 최상의 방법.

Windows 10 Home 또는 Pro 구매하기

Windows 10은 역대 최고의 Windows이며 언제든 정식 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 Windows Ink

    로그인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메모를 기록하세요.8 Windows Ink의 마법으로 생각을 작업으로 신속하게 옮겨보세요.7 Office와의 강력한 잉크 입력 페어링을 통해9 큰 수고 없이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만들고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Windows Ink 만나보기
  • Windows Hello

    Windows Hello10를 통해 비밀번호 없이 로그인하여 가장 안전한 방식으로 Windows 디바이스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11 얼굴, 지문 또는 보조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다른 사람들과 구분하여 인식합니다.

    Windows Hello 만나보기
  • 보안

    Windows 10은 무료로 제공되는 모든 내장 기능을 갖춘 역대 최고로 안전한 Windows로서 바이러스 백신, 방화벽 및 피싱 방지 기술을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디바이스를 보호합니다.12

    새로운 Windows 보안
  • Microsoft Edge

    Windows 10용으로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설계된 브라우저. 브라우징 이상의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클릭하거나 살짝 밀고 검색하는 모든 행위를 통해 원하는 결과를 얻으세요.Microsoft Edge는 사용자가 늘 한 발 앞서 가도록 돕습니다.

    Microsoft Edge 만나보기

7 터치 기능이 있는 태블릿 또는 PC가 필요합니다.펜 액세서리는 별도 판매될 수 있습니다.

8 사용자가 설정에서 활성화해야 하며 펜에 Bluetooth 단추가 있어야 합니다.

9 Office는 별도 판매될 수 있습니다.

10 Windows Hello는 지문 판독기, 발광 IR 센서 또는 기타 생체인식 센서 및 지원 디바이스와 같은 특수한 하드웨어를 필요로 합니다.

11 인증 성공을 위해 얼굴 또는 지문을 감지하면서 각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사이에 걸리는 평균 시간 비교를 기준으로 합니다.

12 인터넷 액세스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