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다운로드 오류

포토샵의 초기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때 내가 창조적인 구름 app에 (서) 업데이트가 사용 가능 하다는 메시지를 입수 한다. 내가 업데이트 하려고 애쓸 때마다 그것은 실패 하는 메시지 “업데이트를 준다. 다운로드 오류입니다. 다시 시도 하거나 고객 지원 서비스에 문의 하려면 다시 시도를 누르십시오. (49) “. 설치 프로세스 중에 설치 관리자가 중요 한 파일이 나 디렉터리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오류 49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설치 된 보안 소프트웨어가 설치 또는 업데이트 프로세스 중에 필요한 액세스를 방지할 때 발생 합니다. 사용자 계정과 관련 된 이러한 파일의 버전만 제거 하 고 있는지 확인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재 설치 된 모든 Adobe 크리에이티브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해야 합니다. Adobe Creative 응용 프로그램은 전체 재설치를 통해서만 적절 한 업데이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Adobe Creative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및 재설치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앱 다운로드, 설치, 업데이트 또는 제거를 참조 하세요.

앱을 설치 하는 동안 특정 오류 코드가 나타나면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 오류를 참조 하십시오. 위의 단계는 처음으로 작동 하지 않았다 그래서 난 내 PC를 다시 부팅 하 고 바로 단계를 re수행한, 아무것도 로드 하기 전에. 포토샵 완벽 하 게 업데이 트 되었습니다. 모든 개인 파일 (예: 이미지, 비디오 또는 타사 플러그인)을 Photoshop 요소, Premiere 요소 및 요소 구성 도우미 폴더 및 해당 하위 폴더에서 백업 폴더에 안전 하 게 보관할 수 있도록 이동 합니다. Creative Cloud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열 때 “다운로드 오류” 오류와 함께 앱 탭을 로드 하 고 재시도를 눌러 다시 시도 하거나 고객 지원에 문의 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다시 로드 단추를 클릭 해도 오류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Photoshop 요소나 Adobe Premiere 요소를 관리자로 설치 하려면 다음을 수행 합니다. 제거가 완료 되 면 제어판을 닫고 앱이 처음 설치 된 하드 드라이브 위치로 돌아갑니다.

이러한 폴더 (설치 관리자가 삭제 하지 않은 경우): Photoshop 요소 또는 Premiere 요소 및 요소 구성 도우미를 삭제 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프로그램 파일/어도비 폴더 아래에 설치 됩니다.) 이 문제점으로 달리는 누군가를 위해,이 문제는 Adobe 잡담 고객 지원에서 vijay B 덕분에 고쳐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