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방송

내 SNS에 담기

박규리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첫 주자 'UNIVERSE'

enews24 조해진 기자|입력. 2017-12-27 00:20|최종수정. 2017-12-27 10:40

박규리가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첫 주자로 나섰다.

박규리는 음악감독 BRAVE와의 오랜 친분으로 최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극본 이영철, 연출 김정식)의 첫 번째 OST 'UNIVERSE' 음원 녹음에 참여했다.박규리 ’너의 등짝에 스매싱’ OST 첫 주자 ’UNIVERSE’상큼 발랄하고 경쾌한 사운드로 시작되는 음악 'UNIVERSE'는 기승전결이 뚜렷한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이 곡은 최근 '품위 있는 그녀' '돌아온 복단지'를 비롯 300여 개의 OST곡을 작업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감독 BRAVE와 '상속자들' '구가의서' '황금의 제국' 등의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 공민준의 합작으로 박규리의 탄탄하고 매력적인 가창력과, 상큼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박규리의 상큼한 매력이 넘쳐나는 OST 'UNIVERSE'는 웃기지만 슬픈 단짠단짠 명품 시트콤 '너의 등짝에 스매싱'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너의 등짝에 스매싱'은 춥고, 배고프고, 미래가 없어서 더더욱 서글픈 부녀의 웃픈 '사돈집에 얹혀살기'와 '창업 재 도전기'를 그린 TV 조선의 시트콤으로 평일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조해진 기자

주요 기사

이미지 배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