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인기가요' 민규X정채연X송강 새 MC 발탁, 18일 첫 선

입력 2018.02.13 10:45

SBS '인기가요'의 새 MC로 민규, 정채연, 송강이 발탁됐다.
'SBS 인기가요' 측은 "세븐틴 '민규' , 다이아 '정채연', 배우 '송강'이 18일부터 고정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인기가요'의 연출을 맡은 임형택 PD는 "새 MC 발탁을 위해 여러 가수들과 배우를 후보에 놓고 고심했다. 민규, 정채연, 송강 세 명은 무엇보다 신선한 케미가 장점이다. 민규의 경우, 누구보다도 친화력이 있고 선후배를 잘 챙겨서 밝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적역이다. 정채연은 노래, 연기, CF까지 섭렵한 다중적 매력의 소유자이다. 송강은 목소리가 좋고 숨겨진 끼가 많아서 그의 무한 가능성을 높이 샀다. 3명의 MC들이 '인기가요'에 새 활력소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민규와 정채연은 임형택 PD와 '마스터키'에서 맺은 인연이 있어 벌써부터 찰떡 호흡이 기대된다. 송강은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깔끔하고 신선한 마스크의 신예 배우로 떠오르고 있어 '인기가요'에서 어떤 색다른 색깔을 보여줄지 관심을 자아낸다.
현재 민규와 정채연, 송강, 세 명은 '인기가요' 첫 MC 신고식인 '스페셜 무대'를 장식하기 위해 호흡을 맞추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민규와 정채연, 송강이 공식 MC로 첫 진행을 하는 'SBS 인기가요'는 18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