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생로랑 뷰티 NEW뮤즈’ 블랙핑크 로제, 시선을 사로잡는 여신美



블랙핑크 로제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첫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2월 입생로랑 뷰티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화보에서 로제는 투명하면서도 매끈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애쉬 블론드 헤어 스타일에 블랙 컬러의 의상과 네일, 그리고 로제의 완벽한 애티튜드가 조화를 이루며 ‘인간 입생’이라는 찬사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는 반응이다.

현장에서도 스탭들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으로 최고의 결과를 위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역시 월드클래스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전해졌다.



한편,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뮤즈인 로제가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은 첫 번째 럭셔리 꾸뛰르 마블 팩트 ‘NEW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이다.

글로벌 최초로 1월 7일 공식 출시되는 입생로랑 뷰티의 NEW 마블팩트는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로제와 함께한 뷰티 필름도 보그 매거진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입생로랑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