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TV 가이드/13일]SBS '기분 좋은 밤' 外

▼기분 좋은 밤<오락·SBS 밤9·55>▼

‘결혼할까요?’에서는 31세 노총각 연구원의 구애작전을 소개한다. 놀이공원 야외카페의 영화 같은 맞선과 국화가든에서 펼치는 피날레, 과연 맞선녀가 꽃열차를 타고 나타날지 지켜본다. ‘랭크특급’에서는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여자가 나타났을 때의 상황을 보여준다.

▼메이저리그 특집―애리조나에 부는 바람 김병현<다큐·iTV 밤8·30>▼

21세의 나이에 풀타임 메이저리거가 된 김병현. BK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김병현은 미국 언론에서도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특급유망주로 대서특필했다. 메이저리그 무대 2년만에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마무리투수로 자리잡은 그의 승리와 패배의 과정, 생활상을 한달동안 밀착취재했다.

▼MBC스페셜―2000년 가을, 영화 JSA<다큐·MBC 밤9·55>▼

원작소설 ‘DMZ’부터 영화화되기까지의 과정과 개봉 후 이어진 JSA신드롬을 통해 분단극복을 위한 새로운 화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공동경비구역 JSA’는 어떤 영화인지 소개하고 원작자 박상연과 감독 박찬욱을 만나 이야기한다.

▼VJ특공대<교양·KBS2 밤9·50>▼

스타의 이미지와 스타일이 중요시되는 요즘, 스타만큼이나 끼와 열정을갖춘 코디네이터들의 행보가 숨가쁘다. 스타의 패션과 이미지를 창조하는 코디네이터의 바쁜 하루를와 코디 비결을 공개한다. 이밖에 춘천 제 1군견 훈련소에서 만난 군견과 군경병의 하루도 밀착 취재했다.

▼베스트극장―아버지의 가을<드라마·MBC 밤10·50>▼

생활고에 견디다 못해 아버지를 버린 자식들을 통해 가족간의 진정한 애정은 무엇인지 생각해 본다. 상국은 생활고로 2년전 팔공산 절에 아버지를 버렸다. 어느날 아버지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아버지를 찾아가지만 아버지는 자식이 없다며….

▼10대 리포트―환경 따라잡기, 교문 안과 밖<교양·EBS 밤8·00>▼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고 있는 환경문제에 대한 청소년들의 생각을 들어본다. 대기 오염을 줄이기 위해서 스프레이 사용을 자제하고 자가용 등하교 반대운동을 벌이는 청소년 환경동아리 ‘푸른 소리’의 회원들이 직접카메라를 잡았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