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드래곤, NISSAN JUKE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2013 MAMA]


[마이데일리 = 홍콩 이지영 기자]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NISSAN JUKE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했다.

22일 오후 7시(현지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는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3 MAMA)'가 열렸다.

이날 NISSAN JUKE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에는 지드래곤의 '쿠데타'가 수상했다. 후보로는 지드래곤 '쿠데타', 버스커버스커의 '첫사랑', 싸이 '젠틀맨', 이승철 '내사랑', 조용필 '바운스'가 올랐다.

이에 대해 지드래곤은 스태프가 받아 마땅한 상이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 앞으로 계속해서 음악 뿐 아니라 비디오 또한 멋있는 작품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2013 MAMA'에는 그룹 빅뱅, 엑소, 소녀시대, 크레용팝, 씨스타, 버스커버스커, 다이나믹듀오, 에이핑크, 트러블메이커, 자우림, 배치기, 인피니트, 2NE1, 가수 이효리, 이승철, 이승기, 에일리, 박재범, 이정현,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 등이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국내 스타뿐만 아니라 팝가수 스티비원더, 할리우드 배우 겸 가수 패리스힐튼, 노르웨이 출신 형제듀오 일비스, 스웨덴 출신 여성듀오 아이코나 팝, 홍콩 출신 가수 곽부성, 주쟈쟈도 '2013 MAMA'에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또한 배우 고아라, 정우, 김소연, 고수, 이보영, 이동욱, 이서진, 이수혁, 송지효, 성준, 차예련, 한채영, 장혁 개그맨 유세윤, 가수 이하늘, 김종국 등이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13 MAMA'는 지난 2011년과 2012년에 이어 올해 'Music Makes One'이라는 슬로건으로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전 세계 아티스트와 팬들이 음악으로 하나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음악 시상식이다.

[지드래곤. 사진 = CJ E&M;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