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단독] 신동미, KBS '현재는 아름다워' 주연…하명희 작가와 재회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신동미가 '현재는 아름다워' 주연으로 합류한다.

30일 뉴스1 확인 결과, 신동미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에 주인공 심해준 역할을 제안받고 출연을 조율중이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우리 결혼할 수 있을까' '따뜻한 말 한마디' '청춘기록'을 통해 따뜻한 감성을 전했던 하명희 작가의 신작 드라마이다.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고민과 가족 드라마의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매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로 안방극장의 선택을 받는 KBS 주말드라마로 편성되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주인공 이현재는 배우 윤시윤이 출연을 조율 중이며, 배우 오민석 최예빈 배다빈도 '현재는 아름다워' 합류를 놓고 논의 중이다.

신동미는 이혼 전문변호사 심해준 역할로 출연한다. 활달하고 외형적인 심해준은 꼭 성공해서 엄마를 호강시켜주겠다는 일념으로 공부하고 취직, 이혼 전문 변호사로 일한다. 자신의 삶에 만족하며 어엿한 사회인으로 성장했지만, 가족과 결혼에 대한 고민을 겪는 인물. 시청자들에게 현실적인 공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동미는 tvN '가족의 비밀' '구여친클럽' 'THE K2' '하이바이, 마마!', MBC '그녀는 예뻤다' '20세기 소년 소녀', KBS 2TV '왜그래 풍상씨', SBS '마녀의 성' '의사요한', JTBC '모범형사'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믿음을 이끌어 냈던 배우다.

'현재는 아름다워'를 통해 '청춘기록'에서 합을 맞춘 하명희 작가와 재회한 그는 극의 중심을 잡는 배우로 활약할 예정이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신사와 아가씨'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