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소녀시대, 정규 7집 다채로운 음악 담는다..첫 단체 티저 공개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소녀시대가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으로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보여준다.

오는 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동명의 타이틀 곡 ‘FOREVER 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10곡을 수록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Closer’(클로저)는 감각적인 디스코 리듬 위에 아련한 피아노 리프가 흥겨운 그루브를 선사하는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애 시작 전 서로 밀고 당기는 미묘한 상황에서 상대방이 조금 더 다가와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솔직담백한 표현들로 풀어냈다.

또 다른 수록곡 ‘Freedom’(프리덤)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풍성한 하모니가 꿈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신스 팝 곡.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진정한 내 모습을 발견하고 자유로움을 느낀다는 내용의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더불어 ‘완벽한 장면 (Summer Night)’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아름다운 벨소리가 어우러진 포근한 분위기의 미디엄 팝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와 함께 보내는 행복한 여름 밤의 풍경을 그린 가사에는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하는 바람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아울러 오늘(3일) 0시에는 첫 단체 이미지를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데뷔 15주년을 맞은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은 8월 8일 음반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