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tvN ‘각자의 본능대로’, 방송일 MC 이대휘-조유리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개최

tvN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 MC 이대휘, 조유리의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홍보 이미지. 사진 tvN

tvN의 새 연애 리얼리티 ‘각자의 본능대로’가 그룹 AB6IX의 멤버 이대휘, 아이즈원 출신의 조유리와 함께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연다.

‘각자의 본능대로’를 진행하는 두 사람은 첫 방송 당일인 7일 오후 10시20분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서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두 사람이 진행하는 tvN ‘각자의 본능대로’는 친구들과 떠난 여행지에서 시작되는 리얼 로맨스로 우정이냐, 사랑이냐를 택하게 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과연 친구와 내가 같은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를 생각하며 우정과 로맨스 사이의 간극을 찾는 리얼리티가 될 전망이다.

두 사람의 라이브는 tvN joy 공식 트위터 계정(@chtvn)을 통해 진행되며 프로그램의 김관태PD, 전영신PD와 함께 첫 방송을 시청하며 실시간 리뷰를 진행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또한 사랑에 대한 밸런스 게임과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출연자들이 예비 시청자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MZ세대를 대표하는 이대휘, 조유리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이들의 라이브는 7일 오후 10시20분 tvN joy 공식 트위터 계정으로 생중계되며, 본방송은 조금 후인 10시50분 시작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