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하단 정보 바로가기

킬미힐미 (MBC 수목드라마) OST - Part.4

앨범 기본정보

앨범 정보
아티스트 이유림
앨범 종류 OST
발매일
장르 발라드, OST
스타일 발라드, TV 드라마
기획사 팬엔터테인먼트
유통사 RIAK
재생 시간
고음질 FLAC 16bit, 24bit24bit FLAC 음원 스펙트로그램 보기 하이 레졸루션

앨범구매

한마디

0 쓰기

시리즈

목록 보기

수록곡

(2)

선호도의 ★은 앨범 수록곡의 인기도를 나타냅니다. (듣기와 다운로드 수를 합산하여 반영)

앨범 소개

- ‘킬미, 힐미’ OST 네 번째 ‘이런 기분’, 2월 12일 낮 12시 음원 전격 공개!
- 상큼 로맨스 오리진 테마곡…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유림 자작곡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의 네 번째 OST ‘이런 기분’이 2월 12일(목)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런 기분’은 차도현(지성)의 주치의가 되어 도현의 곁에서 사랑이 점점 커져가는 오리진(황정음)의 테마로 사랑을 막 시작한 설레는 감정을 로맨틱하게 잘 나타낸 곡이다. 특히, ‘이런 기분을 뭐라고 말할까 사랑이라 할까 멋진 영화속에 여주인공처럼 이런 기분을 말하지 않아도 내 맘을 알꺼야 내게 입맞쳐줘’와 같이 풋풋한 가사가 포인트로 두 주인공의 상큼한 로맨스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번 곡은 신예 이유림이 작사‧곡 및 가창까지 도맡아 만든 곡으로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제이윤이 편곡을 맡아 깨끗하고 맑은 이유림의 목소리에 맞게 담백한 사운드에 로맨틱 느낌을 한층 더 잘 표현했다. 이 곡을 만든 이유림은 기타와 건반 등을 자유자재로 연주하는 싱어송라이터로 데뷔 전 한상원밴드의 건반 세션으로 대중음악계에 입문했을 만큼,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킬미, 힐미(연출 김진만, 김대진 / 극본 진수완 /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다중인격장애를 앓는 재벌 3세와 정신과 의사가 일궈가는 로맨틱 힐링 코미디로 12일(목) 밤 10시 12부가 방송될 예정이다.

[크레딧]

작사 이유림
작곡 이유림, 염혜리
편곡 제이윤 (엠씨더맥스(M.C The Max))

코러스 김현아
디렉터 이우진

펼치기

한마디

()

한마디 운영 원칙
한마디 등록 폼
(0/30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