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압꾸정' 마동석, 가장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등장..마블리 코믹스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압꾸정'이 '마블리 코믹스' 포스터를 선보였다.

영화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공개된 포스터는 '압꾸정'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압구정 인싸 성형외과 상담 실장 ‘미정’(오나라), 압구정 큰 손 사업가 ‘태천’(최병모), 압구정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규옥’(오연서)의 캐릭터를 생생히 구현한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는 '압꾸정'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형이 싹 다 꾸며줄게”라는 카피와 함께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류승수, 임형준, 한보름, 정지소까지 포스터를 가득 채우는 배우들의 라인업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번 '압꾸정' 아트 포스터는 할리우드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애니메이션 감독 김승은의 손길로 탄생했다. 그는 소니 애니메이션의 인기 시리즈 '분덕스 (The Boondocks)'의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애니메이션 '더 베트맨'의 감독으로 참여해 두 개의 에니상을 거머쥐고 세 차례 에미상 후보에 오른 실력파 한국계 감독이다. 이전부터 꾸준한 협업으로 이어져온 김승은 감독과 마동석의 인연에서 시작된 것으로 전해졌다.

‘마블리 코믹스’ 포스터를 공개하며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과 케미를 예고하는 '압꾸정'은 오는 11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구독, 응원, 제보 격하게 환영! 좋은 에너지 주는 기자 되겠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