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혜리·미연·리정·최예나·김채원·파트리샤…새 예능 '혜미리예채파'로 뭉친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와 이태경 PD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인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가 윤곽을 드러냈다.

31일 ENA에 따르면 혜리를 비롯해 (여자)아이들 미연, 댄서 리정, 가수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방송인 파트리샤가 이태경 PD의 신작 예능 '혜미리예채파'로 뭉친다.

'혜미리예채파'는 최근 화두로 떠오른 '공간 꾸미기'를 차별화 포인트로 내세운 미션형 예능이다. '무소유에서 풀소유로'라는 슬로건 아래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는 각종 미션을 통해 주거에 필요한 용품을 얻고 텅 빈 집을 채워넣으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 등 멤버들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따와 '혜미리예채파'라는 프로그램 네이밍이 완성됐다는 점도 흥미로운 지점이다. 그만큼 핫한 멤버들의 활약과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는 게 제작진의 귀띔이다. 공간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멤버들이 모여 어떤 모습의 걸 케이브(girl cave)를 완성할지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혜미리예채파'는 '놀라운 토요일'을 이끌었던 이태경 PD가 김태호PD 제작사 TEO로 이적 후 선보이는 첫 예능이며, ENA채널과는 '지구마불 세계여행'과 함께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3월 첫 방송 예정.

[사진 = ENA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