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부담거래’ 스테이씨, 라도와 거래 성공..셀프 제작 미니 스테이씨 탄생 예고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미니 스테이씨를 만들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자체 제작 콘텐츠 ‘스테이씨의 부담거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오늘부터 새로운 웹 예능을 한다”며 ‘스테이씨의 부담거래’ 시작을 자축했다. 각자 원하는 콘셉트를 이야기하던 중 수민과 윤은 캠핑, 물놀이를 두고 극과 극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새 웹 예능의 주제가 ‘거래’임을 전했고 눈치 게임을 통해 윤이 첫 거래 대표자로 뽑혔다.

첫 거래를 할 상대는 라도였다. 스테이씨는 거래를 통해 법인카드, 개인카드, 또는 멤버당 100만 원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모았다. 멤버들은 거래에 성공했을 경우 하고 싶은 것들을 언급하며 행복한 상상에 젖었고, 이 과정에서 재이는 “가지고 싶은 게 없다”고 말했다가 역풍을 맞아 웃음을 자아냈다.

부담감을 안고 라도와 1:1 면담을 시작한 윤은 당당하게 법인카드, 개인카드, 600만 원을 받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라도가 “너무 금액이 크다”면서 미션을 제안했다. 윤은 가위바위보, 애교, 끝말잇기, 기타 연주 등 다양한 미션을 했지만 라도와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했고, 협상 끝에 미션에 성공하면 102만 원을 받기로 했다.

라도가 제시한 미션은 랜덤으로 멤버를 그려 전원이 맞히는 게임이었다. 스테이씨는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미션에 실패하고 말았다. 이에 제작진은 첫 회 한정으로 재거래를 결정, 나만의 캐릭터를 완성시키는 미션을 제시했다. 스테이씨는 다시 받은 미션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넣은 캐릭터를 완성해냈고 미션을 완수했다.

첫 거래를 통해 스테이씨는 102만 원을 받게 됐고 윤은 “이 돈을 우리 캐릭터 굿즈를 만드는 데 사용하고 싶다”는 의견을 냈다. 멤버들도 이에 동의했고 그렇게 스테이씨를 상징하는 미니 스테이씨가 탄생했다.

한편 스테이씨의 새 웹 예능 ‘스테이씨의 부담거래’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cykim@osen.co.kr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