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OST '나비에게', 18일 공개..지창욱 참여

  • OSEN
    입력 2014.03.18 12:57





    [OSEN=김경주 기자] 배우 지창욱이 참여한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OST '나비에게'가 전격 발매돼 화제다.

    '기황후' 측은 18일 정오 OST 전곡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됨과 동시에 '기황후' OST 앨범을 출시했다.

    이번 '기황후' OST 앨범에는 바이브 윤민수가 소속된 삼총사 팀이 프로듀싱을 맡고 그룹 포맨이 불러 화제가 된 '가시사랑', 왁스의 '사랑바람', 이현도와 소유가 만나 탄생한 '한번만', 박완규의 '바람결', 그리고 지아의 '더 데이(The day)'까지 그동안 공개된 음원이 모두 수록됐다.

    특히 '기황후'에서 원나라 황제 타환 역으로 열연 중인 지창욱이 참여한 새 OST '나비에게'가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창욱이 부른 '나비에게'는 승냥(하지원 분)을 향한 타환의 간절한 마음을 꽃을 맴돌기만 하는 나비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지창욱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조화를 이뤄 타환의 마음을 애절하게 담아냈다.

    '나비에게'는 지창욱이 특별히 애착을 갖고 준비한 노래로,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작곡가와 수차례의 만남을 가지고 타환의 승냥을 향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나비에게'에 쓰일 가사를 함께 고민할 정도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trio88@osen.co.kr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